라이넥주·싸이모신알파원 주사 등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GC녹십자웰빙이 기능의학 핵심 개념인 7Core(코어) 중 에너지, 면역, 소화기에 대한 최신 지견과 치료법을 공유했다.
GC녹십자웰빙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7 Core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심포지엄은 GC녹십자웰빙의 대표 품목인 태반주사 '라이넥주'를 비롯해 면역 기능 향상 주사 '싸이모신알파원 주사', 장 점막 재생 효과가 있는 '고농도 L-글루타민 주사'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심포지엄에는 기능의학연구회 소속 의료진인 박춘묵 좌장, 이상훈 GC녹십자아이메드 과장, 서은경 차움 교수 등이 연자로 나섰다.
세부 발표 내용은 ▲에너지 코어 '만성피로 환자 맞춤형 영양치료_미토콘드리아·부신 기능' ▲ 소화기 코어 '5R 프로그램 적용, 리무브 단계의 중요성 및 노하우 공유' ▲면역 코어 '면역 치료 최신 지견 및 솔루션 업데이트' 등이다.
한정엽 GC녹십자웰빙 IP본부 본부장은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기능의학의 최신 지견 및 치료 노하우를 국내 의료진에게 알릴 수 있는 유익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라이넥, 이뮨알파원주, 디펩티벤주 등의 영양주사 제품을 중심으로 영양치료의 중요성과 효과를 알리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