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 '세상에 이런 일이'…29일 첫방

기사등록 2025/05/26 18:38:13
[서울=뉴시스] SBS TV 예능물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29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제공) 2025.05.2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허예지 인턴 기자 = 26일 SBS TV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곳곳의 놀라운 사연을 소개하는 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의 모습이 담겼다.

우선 첫 번째 포스터에서 4MC는 레트로풍 전단지를 연상시키는 콘셉트에 맞춰 친근하고 밝은 표정을 지었다.

이들은 모두 "너무 재밌어서 깜짝 놀랍니다!"라고 외치는 듯한 표정으로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신기한 일, 웃음, 감동 사연, 모두 소개! 웃음 무한 제공!"이라는 문구와 함께 '제보용 전화번호'까지 적혀 있어 '일반인들의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다루는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유쾌하게 살렸다.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호기심 넘치는 제작진으로 변신한 MC들의의 모습이 담겼다. "세상 모든 와진짜 우리에게 오라" 문구 아래 이들은 각기 카메라 기자와 취재 기자, 탐정 복장 등을 한 채 '우주의 모든 신기한 일을 찾으러 간다'는 의지를 형상화, 일상 속 다양한 이야기들을 추적하는 프로그램 콘셉트를 센스 있게 표현했다.

제작진은 "시즌1에서 시청자들이 보내준 뜨거운 성원 덕분에 약 3개월 만에 시즌2로 돌아오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매회 특집이라고 할 만큼 공들인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첫 회 '생활 밀착 미스터리: 100' 특집을 시작으로, 대선 직후에는 '대통령 특집'이 나갈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진 웃음과 재미, 감동을 안겨줄 시즌2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그룹 '위너' 멤버 강승윤이 첫 게스트로 나선다.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는 29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ejihur@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