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엠지월드 주관 이순신 명량해전 체험전 주요 후원사로 참여
세라젬 마스터 브랜드 대표 제품 '마스터 V7' 증정 추첨 이벤트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경기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이순신의 명량해전에서 세라젬의 대표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세라젬은 오는 3월 2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씨엠지월드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017년 이후 누적 판매 600만 부를 돌파한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시리즈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다채롭게 구성된 프로그램과 체험 활동들로 명량해전의 역사적인 순간을 생생하게 재현할 뿐 아니라, 한국사 전문가 설민석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대한민국의 역사적 영웅 이순신 장군의 업적을 생생히 체험할 수 있다.
세라젬은 이번 전시에 주요 후원사로 참여해 전시장에 방문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지원한다. 전시 기간동안 체험관 입구에 파우제 M4와 M6 체험존을 운영하고 방문객들에게 전시 관람과 역사 체험은 물론, 세라젬의 헬스케어 기술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척추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7도 후원한다. 전시 방문객 중 미션을 완수하고 응모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최다방문자에게는 우선 추첨기회가 주어진다.
세라젬 관계자는 "아이들과 함께 체험관을 방문할 가족 단위 고객들이 역사 체험은 물론 휴식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후원에 참여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협력하고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 시간을 지원할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