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구영 LG헬로 대표 "유료방송 위기…경영효율화 집중"

기사등록 2025/01/10 08:49:31

임직원과 신년 타운홀 미팅…"어려울수록 기본 충실해야"

"고객경험 개선 집중하고 사업 전반 걸쳐 변화 거듭해야"

[서울=뉴시스]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가 상암 본사에서 임직원과 신년 타운홀 미팅을 가졌다. (사진=LG헬로비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송구영 LG헬로비전 대표가 "올해 질적 개선과 경영 효율화에 집중하는 한편, 홈과 미래 사업에서 추가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10일 LG헬로비전에 따르면 전날 상암 본사에서 송 대표는 신년 타운홀 미팅에서 이같이 밝혔다.

송 대표는 타운홀 미팅을 통해 고객가치 경영으로 내실을 다지며 유료방송 위기를 돌파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지난해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그는 “지난 한 해는 어려운 사업환경 속에서도 렌탈과 교육 등 신사업이 성장하며 의미 있는 레퍼런스를 확보한 한 해였다"며 "서비스 전반에 걸쳐 차별적 고객가치 구현에 힘써준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송 대표는 특히 고객 중심 조직문화로 차별적 성장을 이어갈 것을 주문했다. 그는 “새해에도 유료방송 시장을 둘러싼 경영환경의 어려움은 가중될 전망이나 이럴 때일수록 기본과 내실에 충실해야 한다”며 "고객경험 개선에 집중하고 강한 실행력으로 성과를 창출하며 사업 전반에 걸쳐 도전과 변화를 거듭해달라”고 전했다.

또한 "어려운 상황일수록 ‘선택과 집중’을 통해 가장 중요한 목표에 집중하고 체계적인 과정 관리로 성과를 창출하는 강한 실행력을 발휘해야 한다"며 "사업 전 영역에서 고객경험 개선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 노력을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현장에 참석하지 않은 직원들은 영상 생중계를 통해 소통했다. 송 대표 인사 이후에는 올해 전략방향에 대한 공유와 경영진과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imi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