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여성 다운 '시그니처 도로시' 선보여
본셉 '레티날 콜라겐 라인' 쿠팡 입점 출시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계속되는 추위에 패션·뷰티 업계가 보온성을 높인 다운 제품과 화장품을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K2, 여성 다운 '시그니처 도로시'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성 다운 시그니처 도로시(DOROTHY)'를 출시했다.
K2의 스테디셀러 여성 다운 '시그니처 도로시'는 허리 벨트와 절개 디테일을 적용했다.
올해는 기존의 엉덩이를 살짝 덮는 하프 기장에 더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롱 다운 제품을 추가로 선보였다.
특히 메케니컬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을 높이고, 유럽연합 인증을 받은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을 키웠다.
또 깔끔한 외관을 위해 새 디자인의 벨트를 적용했고, 퍼 트리밍을 더한 후드는 와이어가 들어가 다양한 퍼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상단의 사선 퀼팅과 밑단 절개 디테일로 실루엣을 강조했다.
◆토니모리 본셉, 레티날 콜라겐 라인 쿠팡 입점 출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은 모공 및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 '본셉 레티날 콜라겐' 3종을 출시하고 쿠팡에 입점했다.
신제품은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 샷 앰플, 레티날 콜라겐 투스텝 마스크 시트, 레티날 콜라겐 아이크림 등 총 3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킨 고농축 '레티날-콜라겐'을 적용해 모공 타이트닝,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레티날은 대표적인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성분으로 피부에 빠르고 강하게 작용하며, 함께 함유된 300Da(달톤) 크기의 저분자 콜라겐과 시너지를 일으켜 제품의 효능 및 흡수력을 높였다.
3종 모두 식약처로부터 미백 및 주름개선의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로우퀘스트, 입술 각질 밀착 케어 '베리어 인핸싱 립밤' 2종 공개
로우퀘스트는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을 가꿔주는 '베리어 인핸싱 립밤' 2종을 공개했다.
베리어 인핸싱 립밤은 스틱 형태의 초고보습 립밤으로 건조한 입술을 빠르게 보습할 수 있다.
세라마이드엔피, 판테놀, 식물성 오일 등 보습 성분을 고함량으로 처방해 한 번만 발라도 6시간 지속되는 보습력이 특징이다.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는 무색의 '클리어'와 생기를 더해주는 '라즈베리' 2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입술 피부 장벽 강화와 각질 개선 효과도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1주 후 입술 피부장벽 개선(경피수분 손실량) 효과가 클리어 타입은 19.51%, 라즈베리 타입은 17.23% 개선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