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로봇 청소기 등 증정
디즈니 영화 구매하면 굿즈 제공
[서울=뉴시스]이주영 수습 기자 = KT가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영화를 구매한 지니 TV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베테랑2' '아마존 활명수' '보통의 가족' 등 '지니의 선물 꾸러미' 메뉴에 담긴 최신 영화 11편 중 1편 이상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참여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로봇 청소기(3명), 투썸 플레이스 생크림 케이크(100명), 교촌 치킨(100명), TV 포인트 1만 점(100명)이 제공된다. 이 행사는 콘텐츠를 구매한 뒤 TV 화면에서 바로 응모할 수 있다.
디즈니 영화와 해리포터 시리즈를 볼 수 있는 특집관도 오는 31일까지 열린다.
'매지컬 디즈니' 특집관에는 '인사이드 아웃2'와 같은 신작부터 '겨울왕국2' '나 홀로 집에' '위대한 쇼맨' 등 111편의 영화가 마련됐다. 해당 특집관에서 3편 이상 영화를 구매하면 4만7천원 상당의 디즈니 굿즈 랜덤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메리크리스마스, 해리!' 특집관에서는 해리포터 영화 전 시리즈와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시리즈를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KT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는 2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무료 애니메이션과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집을 공개한다. '뽀로로&타요 크리스마스 콘서트' '핑크퐁 크리스마스 캐럴' 등 200여 편의 콘텐츠가 한데 모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