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연말 맞아 전국서 봉사활동

기사등록 2024/12/13 14:54:11
[서울=뉴시스]교보생명 강북권역 임직원들이 9일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아동, 취약계층을 위한 겨울 생필품을 전달했다.(사진=교보생명 제공)2024.1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교보생명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한 달여간 전국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교보생명 임직원들이 매년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임직원들은 물품 후원, 기부, 노력 봉사 등 그 지역에 맞는 맞춤형 연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교보생명 강북권역 임직원들은 9일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아동, 취약계층에게 방한 용품과 곰탕 등으로 구성된 300명분의 겨울 생필품을 선물했다.

본사에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인다. 임직원 500여 명이 직접 물품을 만들어 지원하는 'DIY(Do It Yourself) 자원봉사'에 참여해 미아 방지용 열쇠고리를 만들었다. 이 열쇠고리는 아동복지시설 17곳에 나눠 전달될 예정이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나누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며 "나아가 생명보험업의 본질인 역경 극복과 나눔 활동을 솔선수범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