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은 훌륭하다', 정규 편성…장도연·은지원·데프콘 출격

기사등록 2024/11/13 17:06:23
[서울=뉴시스] (왼쪽부터) 은지원, 장도연, 데프콘. (사진=KBS 2TV 제공) 2024.11.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동물은 훌륭하다'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13일 KBS에 따르면 지난 9월 29일부터 3부작 파일럿으로 방송된 '동물은 훌륭하다'가 정규 편성을 확정했다. 오는 16일 오전 10시 35분 첫 방송된다.

'동물은 훌륭하다'는 인간의 친구로, 가족으로 함께하는 동물들과의 웃고 우는 일상을 애니캠(animal+cam)을 통해 들여다보며 반려문화 전반을 아우르는 프로그램이다.

다양한 동물의 모습에 함께 울고 웃고, 때로는 분노하며 동물 전문 프로그램의 존재감을 알린 바 있다.

이번에도 반려동물들과 반려인의 특별한 일상을 그리며 따뜻한 감동과 선한 영향력을 선사할 계획이다.

그룹 '젝스키스' 멤버 은지원과 개그우먼 장도연, 래퍼 데프콘이 MC로 확정됐다.

또 파일럿 방송 당시 유익한 지식들을 선물했던 애니벤저스도 돌아온다.

반려견 행동학 전문가 고지안, 동물 사건 전문 변호사 조찬형, 고양이 전문 수의사 김명철이 더욱 날카로워진 시선과 알찬 정보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특히 '동물은 훌륭하다'는 동물과 인간과의 따뜻한 공감대의 순간을 만나볼 수 있는 '애니멀 프렌즈', 해외에 숨겨진 동물 이야기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글로벌 애니캠' 등 보다 풍부한 애니캠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무해한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