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백화점은 대백문화센터 겨울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겨울학기는 최근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의 영향으로 책 읽기 열풍을 반영한 '문학 강좌'를 비롯해 추운 겨울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취미 특강과 크리스마스 관련 강좌를 마련했다.
대표 강좌는 실제 글쓰기와 그에 대한 감상 및 평가를 병행하는 심강우 작가의 문학 창작 교실, 좋은 글귀를 차분하게 따라 쓰며 마음의 위안과 힐링을 누려보는 필사 체험 나만의 감성 수채 캘리그라피, 겨울꽃으로 스타일링하는 제이풀 꽃라워 힐링원예 등이다.
시니어 고객층을 위한 대백 시니어 모델 아카데미 제이액터스 힐링 모델 워킹, 신규 출연진을 확충하고 알찬 구성과 즐거운 레퍼토리로 돌아온 TBC 가요 아카데미 등도 진행된다.
생체 조직과 유사한 탄성의 프리미엄 굿볼을 활용해 근육 통증과 관절 건강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니어 굿볼 등 체험 강좌도 회원을 모집한다.
온 가족이 즐기는 겨울 특집 공연으로는 크리스마스 가족 뮤지컬 산타와 루돌프, 라이브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가족 어린이공연 공룡 애니멀쇼 등은 대백프라자 10층 대백프라임홀에서 열린다.
겨울학기 접수는 대백프라자 12층 문화센터로 직접 방문 접수 또는 대구백화점 모바일 앱 및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