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다이렉트인덱싱몰' 오픈 기념 이벤트

기사등록 2024/10/18 09:27:41
KB증권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전용 콘텐츠 페이지 '다이렉트인덱싱 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KB증권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 전용 콘텐츠 페이지 '다이렉트인덱싱 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B증권은 지난 8월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KB마블'에 '다이렉트인덱싱 몰'을 새롭게 열고 이를 통해 다이렉트인덱싱 투자자들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활용법, 인기 전략, 투자 전문가 칼럼 등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는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에 관심 있는 국내 거주 개인고객 대상으로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행운카드 DI집기', '자문계약 체결·유지하기' 등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 참여할 수 있다.

'행운카드 DI집기'는 다이렉트인덱싱 몰 콘텐츠를 3개 이상 열람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이렉트인덱싱 몰 내 투자콘텐츠인 '다이렉트 인사이트'와 '전문가 칼럼'의 게시물을 3개 이상 읽으면 1인당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커피 쿠폰 2매를 제공한다.

'자문계약 체결·유지하기'는 다이렉트인덱싱 자문계약을 신규 체결하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12월 말까지 최소 100만원 이상의 평균잔액을 유지해야 한다. KB증권은 추첨을 통해 평균잔액 100만원 이상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만원(1000명), 3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상품권 2만원(1000명), 5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상품권 3만원(1000명), 1000만원 이상 상품권 4만원(1000명)을 당첨자에게 제공한다.

이미 자문계약을 체결한 투자자들도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KB증권은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를 통해 맞춤형 투자를 위한 약 400여 개의 다양한 프리셋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연말까지 비대면 서비스에서 자사 수취수수료에 한해 매매수수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문계약에 따른 자문보수는 부담해야 한다.

KB증권 윤만철 고객솔루션총괄본부장은 "맞춤형 투자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다이렉트인덱싱 서비스가 새로운 투자 패러다임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자자들의 성향과 투자목적에 맞는 효과적인 포트폴리오 구성을 위한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 및 환율 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