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 '흑백요리사' 김도윤 셰프 만났다…무반주 라이브

기사등록 2024/10/14 11:17:51
[서울=뉴시스] 양파, 김도윤. (사진=밀크앤허니 제공) 2024.10.1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가수 양파가 김도윤 셰프와의 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소속사 밀크앤허니에 따르면, 양파는 최근 공식 SNS(소셜미디어)를 통해 넷플릭스 예능물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한 김도윤 셰프와 함께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양파는 김도윤 셰프와 통화를 통해 "저 언급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실눈 뜨고 몰입하며 요리하는 모습이 너무 포스 있어서 음식 꼭 한 번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도윤 셰프는 노래로만 듣던 최애와의 만남에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제 노래의) 어떤 포인트가 좋으신 거죠?"라는 양파의 질문에 김도윤 셰프는 "멜로디랑 목소리가 좋다"고 했다. 양파는 그에 화답하듯 김도윤 셰프 앞에서 '사랑…그게 뭔데'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한편 양파는 지난 5월 정규 6집의 첫 싱글 '서울(Seoul)'을 발매하고 6월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2024 양파 단독 콘서트 '서울 로맨티크(Seoul Romantique)'를 개최했다. 올 겨울 발라드 곡을 발표하고, 연말 콘서트도 연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