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권 활성화" 대구 남구, 먹거리골목 영수증 리뷰 이벤트

기사등록 2024/10/11 16:37:32
[대구=뉴시스] 대구시 남구는 골목 외식상권 활성화를 위해 앞산 3대 먹거리골목 외식 업소를 대상으로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구시 남구 제공) 2024.10.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이상제 기자 = 대구시 남구는 골목 외식상권 활성화를 위해 앞산 3대 먹거리골목 외식업소를 대상으로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4일부터 11월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앞산 맛둘레길, 앞산카페거리 등 앞산 3대 먹거리골목의 외식 업소에서 식사 후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영수증 리뷰를 등록하고 음식사진을 첨부하면 된다.

아울러 메타버스 내 이벤트 참여하기에서 해당 리뷰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대구남구맛집 메타버스(apsan.co.kr)' 또는 남구청 홈페이지에서 앞산 3대 먹거리골목 업소(150개소)를 확인한 후 방문·포장·배달주문을 하면 된다.

구청은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당첨자를 선발할 예정이며 당첨자발표는 11월12일에 한다.

남구청 관계자는 "이번 앞산 먹거리골목 영수증 리뷰 이벤트를 통해 침체한 골목 외식상권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외식업소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사업으로 골목 외식상권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i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