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거제지점, 추석 맞이 전통시장상품권 3000만원 기부

기사등록 2024/09/11 00:25:16

거제시 관내 면동 저소득층 600세대 배부 예정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거제시는 BNK경남은행이 추석을 맞아 거제시에 온누리상품권 3000만원을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였다고 10일 밝혔다.사진은 10일 온누리상품권 기부 후 박종우 시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사진 촬영 모습.(사진=거제시 제공).2024.09.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거제시는 10일 BNK경남은행이 추석을 맞아 거제시에 온누리상품권 3,000만원을 기부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기부식에는 임재문 경남은행 상무, 추영옥 거제기업금융센터장, 신용훈 거제지점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하여 “추석을 맞아 BNK경남은행이 지역사회에 작은 힘이 되고자 기부하게 되었고, 이를 통해 지역 상권이 활성화되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박종우 시장은 “추석을 앞두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BNK경남은행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민들이 행복한 명절을 맞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을 설립하여 매년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고 올해 거제시에 3,500만원 상당의 현물, 성금을 기탁하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한편, 기부된 상품권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면동 저소득층 600세대에 배부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