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기업 지니언스, 해외서 잇단 낭보…튀르키예에 '지니안 NAC' 공급

기사등록 2024/09/10 08:53:23 최종수정 2024/09/10 10:30:52

튀르키예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에 지니안 NAC 공급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새로운 발판…다양한 사업 기회 모색


지니언스 CI(사진=지니언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혜리 기자 = 보안 기업인 지니언스는 튀르키예 자동차 부품 제조 기업 코스쿠노즈 홀딩에 '지니안 NAC(Network Access Control)'을 공급했다고 10일 밝혔다.

코스쿠노즈 홀딩은 본사를 튀르키예에 두고 여러 나라에 자회사를 운영하면서 글로벌 기업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코스쿠노즈 홀딩은 장비 제어·정보 보호에 대한 필요성 증가로 NAC 솔루션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

'지니안 NAC'는 단말의 가시성 확보를 통해 위협에 대응하고 내부 네트워크의 보안 관리를 강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네트워크 구조 변경 없이도 작동하는 네트워크 센서를 통해 연결된 기기의 정보를 자동으로 탐지, 식별, 분류할 수 있다.

지니언스는 이번 튀르키예 첫 고객 확보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현재 지니언스는 27개국에 120곳 이상의 글로벌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후로도 다양한 사업 사례를 쌓아가고 있다.

김계연 지니언스 최고기술책임자(CTO)·미국법인장은 "지난 20년간 NAC 솔루션을 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다양한 조직의 정보기술(IT) 및 운영기술(OT)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해 왔다"며 "기업들의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이 확대됨에 따라, 고객의 다양한 IT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지니언스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ewo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