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유영재와 혼인 취소소송 중 근황 전해져

기사등록 2024/09/01 05:00:00
[서울=뉴시스] 방송인 최선정이 시어머니인 배우 선우은숙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최선정 인스타그램 캡처) 2024.09.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선우은숙의 근황이 공개됐다.

선우은숙의 며느리인 방송인 최선정은 지난달 31일 본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팔로워들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했다.

한 누리꾼은 "뭐 하고 있었냐"고 물었다. 이에 최선정은 "어머님(선우은숙)이 놀러 오셔서 둘이 거실 바닥에 누워 스트레칭도 하고 수다 떨고 있었다"고 답했다.

또다른 누리꾼이 "시어머님에게 호칭을 어떻게 하냐"고 묻자 최선정은 "저는 엄마라고도 하고, 어머님이라고도 하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한다"고 답했다. 이어 "결혼할 때 어머님이 친정엄마한테 하듯이 하라고 하셔서 진짜 딸처럼 밥 먹고 소파에도 눕… 딸은 그런 거잖아, 엄마"라며 선우은숙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아울러 최선정은 선우은숙의 일상 사진도 공개했다. 사진 속 선우은숙은 캐주얼한 차림에 선글라스를 끼고 있는 모습이다.

한 누리꾼은 "선정님, 시어머니 참 좋아해요. 가끔 선정님 스토리에 태리할머니 목소리만 들어도 해피. 안부 전해주세요"라고 말했다. 최선정은 "잘 전달할게요. 고맙습니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탤런트로 데뷔했다. 1981년 탤런트 이영하와 결혼, 26년만인 2007년 이혼했다.

선우은숙은 유영재와 2022년 10월 재혼했으며, 두 사람은 여러 방송에서 일상을 공개했다. 선우은숙은 지난 4월 5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영재와의 이혼을 알렸다.

이후 유영재의 사실혼, 삼혼설 등이 제기됐다. 지난 4월 23일 선우은숙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존재 측은 "선우은숙 친언니 A 씨가 4월22일 강제추행 혐의로 유영재를 분당경찰서에 고소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선우은숙은 "이혼 이틀 만에 언론보도를 통해 유영재씨가 사실혼을 숨기고 결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며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혼인 취소소송을 제기했다.

선우은숙 언니 A씨는 유영재에게 지난해부터 5회에 걸쳐 불미스러운 신체 접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유영재는 4월 23일 유튜브 채널 'DJ유영재TV 유영재라디오'에서 "내가 이대로 죽는다면 더러운 성추행이 사실로 끝날 것이므로 법적다툼할 것"이라고 반박했다. 또한 "선우은숙을 처음 만난 날인 2022년 7월7일 나의 두 번째 혼인 사실을 밝혔다. (두 번의 이혼 후) 동거, 사실혼, 양다리 등도 근거없는 이야기"라고 주장했다.

경찰은 지난 6월21일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친족관계에 의한 강제추행) 혐의를 적용해 유영재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 수원가정법원 성남지원 가사1단독은 지난달 29일 선우은숙이 유영재를 상대로 제기한 혼인 취소 소송의 첫 변론기일을 열었다.
[서울=뉴시스] 방송인 최선정이 시어머니인 배우 선우은숙의 근황을 전했다. (사진=최선정 인스타그램 캡처) 2024.09.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