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업 시 조건없이 잔여 할부금 면제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국내 1위 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는 '서빙로봇 최저가 프로그램'을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 '푸두봇'을 월 24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브이디멤버스 신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브이디컴퍼니는 이번 프로그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브이디로봇 계약 기간 중 폐업 시 조건 없이 잔여 할부금을 면제받는 '리턴프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서빙로봇 계약기간 도중 폐업하는 경우에도 약정 책임 및 제품 처분에 대한 부담 없이 무상으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어, 브이디컴퍼니의 대표적인 소상공인 상생 프로그램으로 꼽힌다.
브이디컴퍼니는 지난달 시행한 리턴프리 프로그램에 대한 사업주들의 높은 관심과 수요를 확인했다. 브이디컴퍼니에 따르면 프로그램 실시 이후 네이버에서 브이디컴퍼니 관련 검색량은 전월 대비 21% 늘었다.
이번달 한정 특별 혜택으로 푸두봇 계약 시 브이디컴퍼니의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도 수량 제한 없이 20% 할인받을 수 있다. 가입 가능 대상자는 소상공인으로 한정한다. 폐업 시에는 폐업 확인 증명서 등 관련 증빙서류만 제출하면 된다.
함판식 브이디컴퍼니 대표는 "2025년 최저시급 인상을 앞두고 자영업자의 인건비 부담을 덜고 폐업 이후 계약기간에 대한 부담 없이 로봇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빙로봇 최저가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사업주들의 반응이 좋았던 리턴프리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많은 자영업자 분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이 서빙로봇을 이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