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소식]신세계백화점, '쁘띠아띠' 팝업스토어 운영 등

기사등록 2024/08/09 14:53:46
[대구=뉴시스] 대구 신세계백화점은 7층 아동행사장에서 '쁘띠아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대구 신세계백화점 제공) 2024.08.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대구 신세계백화점은 7층 아동행사장에서 '쁘띠아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11일까지 최상급 자작나무와 도자기 칠판을 결합한 국내 프리미엄 키즈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용 화장대, 간이책상, 수납함 등에 칠판을 추가함으로써 새로운 활용도를 부여한 가구다. 모든 칠판은 도자기로 제작, 내구성과 편의성은 물론 품질과 완성도가 높다.

침대 구매 시 스텝스툴을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칠판 가구 구매 시 래빗아띠 의자와 초크펜지우개 키트를 증정한다.

◇코레일 영천역, 교통약자 열차이용 편의증진 수어교육
[대구=뉴시스] 한국철도공사 영천역은 열차이용객의 편의증진을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수어교육을 실시했다. (사진=한국철도공사 대구본부 제공) 2024.08.0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한국철도공사 영천역은 열차이용객의 편의증진을 위해 직원들을 대상으로 수어교육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능숙한 수어로 청각장애인의 열차 이용을 도와 해당 고객으로부터 친절 VOC(고객의 소리)를 받은 경력이 있는 직원이 강사로 나섰다.

영천역은 교통약자 열차 이용편의 증진을 위해 매년 장애인 인식개선과 교통약자 맞춤서비스 교육 등을 시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