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피어엑스 홍보대사 된 그들…유소나·잰잰바리·최하슬

기사등록 2024/08/01 10:20:18 최종수정 2024/08/01 10:33:23
[부산=뉴시스] BNK FearX(피어엑스)는 구단 공식 홍보대사로 유소나·잰잰바리·최하슬을 선정했다. (사진=BNK 피어엑스 제공) 2024.08.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원동화 기자 = SBXG의 부산 연고 e스포츠 구단 BNK 피어엑스(FearX)는 다양한 영역의 셀럽과 크리에이터들을 홍보대사로 임명한다고 1일 밝혔다.

피어엑스는 인터넷 방송과 유튜브에서 다양하게 활약하며 최근 한복 출시를 통해 선행 기부까지 하는 크리에이터 '유소나', 개성 넘치는 스타일과 소통으로 여행 브이로그를 제작하는 여행 유튜버 '잰잰바리', 유튜브에서 쇼츠와 연기로 올해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최하슬'을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들은 피어엑스와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롤파크와 부산e스포츠경기장(브레나) 방문을 통한 피어엑스 선수단과 부산 팬들 응원, 선수들과 쇼츠 등 유튜브 콘텐츠 제작, 화보 촬영 등을 추진한다. 각각 전문 영역의 강점을 살려 앞으로 피어엑스와 다양하고 지속적인 협업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임정현 대표는 "e스포츠를 넘어 다양한 영역과 협업은 BNK 피어엑스 구단이 하나의 스포츠 브랜드로 나아가는데 꼭 필요한 과정"이라며 "홍보대사들과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h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