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배요한 기자 = 노랑풍선은 로마부터 피렌체까지 이탈리아 핵심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주 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탈리아는 지중해의 햇살과 석양이 아름다운 나라이자 유럽의 문화와 역사의 중심지로 매력적인 여행지로 꼽힌다.
노랑풍선은 여행객들이 이탈리아의 여러 가지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
'이탈리아 일주 9일' 상품은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의 베니스 직항편 왕복 탑승과, 전일정 1급 호텔에서의 숙박이 제공된다.
또 ▲세계 역사와 문화의 중심도시 '로마'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공 해상 도시 '베니스' ▲세계에서 가장 작은 나라 '바티칸' ▲유럽 르네상스 운동 발상지 '시에나'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피렌체' 등 이탈리아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탈리아 일주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3대 특식(티본스테이크·피자·파스타) ▲'돌로미티 및 토스카나' 투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100% 적립(약 1만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서유럽은 유럽 여행의 시작이라고 할 만큼 볼거리가 많기 때문에 여행객들의 선호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이탈리아는 서유럽 중에서도 물가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풍부한 먹거리, 역사적인 의미가 담긴 유적과 건축물들이 많아 여행을 즐길 요소가 많은 곳"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by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