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합천군 소유의 적중농공단지 내 산업용지 및 공장(적중면 죽고리 838-9)에 대해 매각을 추진한다고 11일 밝혔다.
매각은 한국자산공사가 관리하는 전자입찰사이트 ‘온비드’를 통해 진행되며 입찰기간은 11일부터 25일 오후 ㅣ4시까지다.
이번 매각대상의 매물은 공장부지 5670㎡, 공장건물 1771.38㎡, 사무실 및 기숙사 128㎡ 규모이며, 최저입찰금액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30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27조에 따라 감정평가 결과를 토대로 산정했다.
낙찰자는 낙찰일 기준 10일 이내에 입주계약 신청서를 제출하고 사업계획서 심의를 거친 후 최종 매입이 성사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합천군청 일자리경제과 기업지원담당(☏055-930-3382)이나 합천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온비드 부동산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2회 수려한 합천배 전국초청 게이트볼대회 성료
경남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제2회 수려한 합천배 전국초청 게이트볼대회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합천군민체육공원 잔디구장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1일 밝혔다.
합천군체육회(회장 유달형)가 주최하고 경상남도게이트볼협회(회장 배광기)와 합천군게이트볼협회(회장 이용은)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17개 시, 도에서 1,000여 명의 선수 및 임원이 참가해 5인제, 3인제로 나뉘어 진행됐다.
첫날 열린 개회식은 이선기 부군수, 조삼술 군의장, 유달형 체육회장, 배광기 경상남도게이트볼협회장 등 여러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내빈소개, 인사말씀, 선수·심판 대표 선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대회 결과 우승 경기용인, 준우승 진주이현, 공동3위는 사천과 경남통영이 차지했다.
◇ 합천군 자원봉사협의회, 어려운 노인 목욕봉사
가야면 자원봉사회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직접 목욕을 도와드리고 식사를 대접했으며, 안전 귀가까지 도우는 등 어려운 노인 목욕봉사는 가야면을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약 2주간 그 외 16개 읍·면 자원봉사회에서도 순차적으로 온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김용철 자원봉사협의회장, 정순옥 정심회장, 이정임 여성단체협의회장, 각 해당 읍·면장과 직원 등이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합천군자원봉사협의회는 매년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목욕봉사, 김장 나눔 봉사 등 소외계층 어르신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