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종양 완치' 이의정, 열애 발표…훈남 남친♥ 공개

기사등록 2024/03/06 09:43:16
[서울=뉴시스] 배우 이의정이 지난 5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사진=이의정 인스타그램 캡처) 2024.03.0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이의정(49)이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의정은 지난 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연애 중, 오랜 시간 걸려서 왔네"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이의정은 남자친구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이의정의 남자친구는 훈훈한 외모를 뽐내 이목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축하드려요. 예쁜 연애하세요", "연애 축하해요. 늘 응원해요", "두 분 너무 잘 어울리네요. 행복하세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이의정은 1989년 MBC TV '뽀뽀뽀'로 데뷔했다. 하숙집에 함께 사는 대학생들의 우정·사랑을 유쾌하게 그린 MBC TV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1996~1999)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2019년 방송된 SBS TV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의정은 과거 뇌종양 투병을 언급하며 "병 앓고 나서 대인기피증이 있었다"고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건강을 찾고 홈쇼핑 쇼호스트와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