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봄맞이 프로모션 등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계절 꽃을 앞세운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튤립·유채·수선화 테마 스파 이용해볼까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는 봄을 앞두고 이색 '봄캉스(봄+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우내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도록 오션뷰 속 피크닉 패키지부터 봄꽃 테마 스파, 봄캉스 얼리버드 상품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4월 30일까지 해운대 오션뷰를 보며 봄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시 셰프 특선 수제 샌드위치와 쿠키, 착즙 과일 주스로 구성한 '베이커리 피크닉 세트'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해운대 미포에서 송정까지 해안 절경을 따라 왕복 운행하는 '해운대블루라인파크' 2회 이용권(2인)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야외 온천 '씨메르'에선 봄꽃 향기와 함께 수중 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씨메르를 '스프링 가든 스파'로 운영한다.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수선화를 테마로 한 이벤트 스파를 만나볼 수 있다.
◆벚꽃 모양 스프링클 얹은 음료 제공
글래드 호텔은 벚꽃 시즌을 맞아 봄꽃놀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운영한다.
특히 글래드 여의도는 여의도 공원, 윤중로 벚꽃길과 도보 10분 거리에 있어 벚꽃 구경과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그리츠 카페 '벚꽃 슈크림 라테' 2잔을 제공한다.
벚꽃 슈크림 라테는 에스프레소에 슈크림을 더해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핑크빛 벚꽃 모양 스프링클을 얹은 벚꽃 테마 음료다.
봄 시즌 호캉스 상품을 추천하는 '봄캉스 추천해 봄' SNS(사회관계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자 총 10명에겐 그리츠 벚꽃 슈크림 라테 2매 교환권과 글래드 로고가 적힌 글래드 미니 에코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봄철 식재료 사용한 미식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 골목 322 소월로 '스테이크하우스, 테판, 카우리'에서 봄철 입맛을 돋아주는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미식을 선보인다.
322 소월로는 매 계절,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각 업장별 특색 있는 다이닝을 선보여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스테이크 하우스'는 그릴 향과 바비큐향을 더한 정통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2023 월드 101 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 어워즈에 선정된 스테이크 하우스의 오픈 주방에선 셰프들이 식재료를 다루는 모습도 볼 수 있다.
특히 피라 오븐에서 구운 스테이크는 우리나라 최고 품질의 한우와 미국 농무성이 인증한 프라임 등급, 호주산 와규의 진한 육향이 특징이다.
'테판'에선 한식 제철 재료에 프렌치와 일식 테크닉을 더해 미슐랭 스타일에 걸맞은 메뉴를 선보인다. 문어와 완도산 전복, 봄 나물 유채, 냉이를 취나물, 귤과 볶아 배승현 셰프만의 고추장 소스와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다.
또 한우부터 랍스터까지 최고급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나물과 디저트를 10가지 코스에 걸쳐 즐길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