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초고층서 야경보며 프로포즈
노보텔 동대문, 서울 뷰 맛집서 즐기는 스페셜 디너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연인과 달콤한 로맨스를
초고층에서 야경을 바라보며 디저트를 즐기거나, 연인과 즐길 수 있는 코스 리를 비롯해 최고급 한우에 무제한 와인 서비스까지 혜택으로 제공한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베리스윗나잇 패키지', 초고층서 야경보며 프로포즈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오크우드)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인천 송도의 야경을 바라보며 딸기 디저트와 애플 상그리아로 호캉스의 무드를 더할 수 있는 '베리스윗나잇(Berry Sweet Night)' 패키지를 선보였다.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오크우드는 65층까지 위치해 있어 초고층 시티뷰와 노을이 지는 오션뷰의 분위기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인천의 프로포즈, 기념일 명소로도 유명하다.
오크우드의 '베리스윗나잇' 패키지는 야경으로 반짝거리는 송도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객실 1박과 딸기 애프터눈티 미니 디저트 6종, 댄싱사이더 애플 상그리아 1병과 전용 오프너가 룸서비스로 제공된다.
딸기 애프터눈티 미니 디저트 6종은 상큼한 산딸기 쿨리와 초코 무스를 레이어한 '말차 초코 케이크' 2피스, 피스타치오 버터크림에 딸기 가니쉬를 더한 '딸기 에클레어', 딸기 퓨레가 들어간 크리미한 '딸기 마시멜로', 핑크빛 달콤함을 담아낸 '딸기 치즈타르트'와 상큼한 '발사믹 딸기'가 제공된다.
이번 패키지에 함께 선보이는 댄싱사이더의 애플 상그리아는 국산 충주 사과를 사용해 애플사이더를 전문으로 양조하는 '댄싱사이더 컴퍼니'가 사과즙을 발효해 만든 사이더에 포도, 라임, 오렌지를 블렌딩해 프루티한 맛이 인상적인 제품으로, 와인과는 색다르게 사이더만의 탄산감과 청량감이 딸기 디저트와 잘 어울려 가볍게 즐기기 좋다.
가격은 21만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며 추가로 조식 이용 및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옵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노보텔 동대문)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들이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밸런타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첫 번째는 14일 단 하루 연인을 위해 3코스로 선보이는 디너 메뉴가 제공되는 패키지다.
▲노보텔 동대문 객실 1박, ▲고메바 3코스 디너 2인 세트(스파클링 와인, 해산물 세비체, 안심과 랍스터 구이, 딸기 머랭과 루비 초콜릿)로 구성돼 있다. 쉐프가 직접 선보이는 스페셜 한 디너를 즐기며, 로맨틱한 하루를 선물하기 제격이다. 가격은 28만7000원이다.
두 번째는 밸런타인데이 칵테일 세트가 제공되는 패키지다. ▲노보텔 동대문 객실 1박 ▲고메바 밸런타인데이 칵테일 2인 세트가 제공된다. 칵테일 세트 패키지는 5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5만 원대(세금 별도)부터다.
이번에 선보이는 두 가지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는 모두 노보텔 동대문 20층에 위치해 서울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뷰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고메바에서 제공돼 로맨틱한 분위기를 완성 시킬 예정이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사랑하는 이와 함께 음미하는 달콤한 로맨스
'아베카모르 패키지'는 불어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뜻을 의미하는 것과 같이 브랜드 가치를 실천하고자 기획된 객실 패키지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둘만의 시간에 집중해 보다 가치 있는 여행과 같은 휴식을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킹 또는 디럭스 더블 더블 1박을 비롯해 ▲라팔레트 파리 조식 뷔페 2인 제공,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 내 ▲스파클링 로제 칵테일 & 딸기 쁘띠 플레이트 1세트가 제공된다.
또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것은 물론 통유리창을 통해 자연 채광을 느낄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및 ▲객실 내 와이파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발로나 초콜릿을 활용해 다크하면서도 짙은 달콤함과 드라이 딸기의 아삭한 식감을 더해 완성한 ▲아베카모르 초콜릿 박스 1개를 스페셜 어메니티로 증정한다.
◆제주신화월드 '로맨틱 홀리데이', 최고급 한우 요리부터 무제한 와인 서비스까지
해당 패키지는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메리어트관 전용 상품이다.
오는 8일부터 리오프닝하는 프리미엄 디너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에서 최고급 한우 요리와 무제한 와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달콤한 미니 하트 케이크와 스파클링와인을 객실에서 제공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이어나갈 온수풀 모실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그랑블루요트 투어를 최대 35% 할인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예약 기간은 3월12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월8일부터 18일, 3월13일부터 17일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