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 계획 있다면…'이런 제품' 챙겨 떠나면 어때요?

기사등록 2023/12/13 18:01:00 최종수정 2023/12/13 18:53:30

여행지 의류관리 위한 스팀 다리미

간편한 짐 꾸리기 위한 '지퍼백' 등

[인천공항=뉴시스] 정병혁 기자 = 지난달 8일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면세구역에서 여행객들이 이동하고 있다. 2023.12.13. jhope@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연말을 맞아 국내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벼운 몸과 마음을 가지고 떠날 준비를 마친 이들에게 위생 걱정 없이 건강을 챙기며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있다. 침구류 위생과 수질 문제 해결부터, 짐 꾸리기를 위한 지퍼팩 등 종류도 다양하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테팔 핸디형 스팀 다리미 퓨어 팝은 슬림한 디자인과 756g 초경량 무게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높여 여행지 의류 관리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로형 스팀헤드로 손목 꺾임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고, 30초의 빠른 예열시간으로 외출 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5개의 스팀 분사구에서 분당 20g의 풍부한 스팀을 뿜어내 주름은 물론, 세균과 냄새 제거까지 깔끔한 스타일링과 위생적인 섬유 관리를 해결해준다. 특히 침구류나 소파 및 쿠션, 아이들 인형 등 다양한 패브릭 제품의 살균에 효과적인 스팀케어가 가능해, 여행지에서 건강과 위생이 걱정될 때 사용하기 좋다.

여행 시 수질 변화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샤워 필터' 제품도 있다. 특히 국내가 아닌 해외여행 시 수요가 높다. 지역에 따라 석회 물이 나오거나 녹슨 물이 나오는 경우가 있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이나 특히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더욱 유용하다.

듀벨 여행용 샤워기는 143g 경량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여행하는 지역의 수질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구성을 달리해 선택할 수 있다. 동남아시아권은 상수도와 정수처리 시설이 낙후된 경우가 있어 '비타민 헤드필터'를 사용하면 수돗물 속 염소 제거 및 침전물을 정수하는데 용이하다. 유럽과 중국에서는 석회 방지 필터를 선택할 수 있다.

듀벨 여행용 샤워기 세트에는 실리콘 렌치가 기본 제공돼 있으며 리필 필터도 추가 구매 가능하다. 여분의 필터를 같이 보관할 수 있는 보호용 하드 케이스를 적용해 여행시 더욱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서울=뉴시스] 테팔 핸디형 스팀다리미 퓨어 팝. (사진=테팔 제공) 2023.12.13. photo@newsis.com
크린랲의 '지퍼백'은 해외여행 시 간편한 짐 꾸리기를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다양한 사이즈로 활용도가 높다. 컴팩트한 사이즈의 미니미니 지퍼백(8cm x 9cm)부터 특대 사이즈(30cm x 35cm)까지 구성돼 용도에 따라 알맞게 활용할 수 있다. 옷, 양말, 속옷 보관은 물론 간단한 응급약품, 세면도구, 전자제품 등을 깔끔하게 챙기기 좋다.

겨울 캠핑을 떠나는 이들을 위한 캠핑 필수템도 있다. ▲크린랩 참숯(2~3인용) ▲좋은참숯(3~4인용) ▲좋은참숯(5~6인용) ▲비장탄볼(8~9인용)을 비롯해 ▲손잡이 석쇠(중/대) ▲태망(중/대) 등을 오프라인 매장 및 크린랩 전용몰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캠핑장 요리에서 빠질 수 없는 손잡이 석쇠와 태망도 준비돼 있다.

추위를 녹이기 위한 방한용품도 빼놓을 수 없다. 로이체가 출시한 겨울 신상품 '미니언즈 손난로'는 최대 55℃까지 발열되는 3단계 온도 조절 기능과 양면 히팅 방식을 지원한다. 4400mAh 용량의 급속 충전 기능으로 보조배터리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crystal@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