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니커 전문관' 신규 론칭…한정판 스니커즈 공개

기사등록 2023/09/20 08:59:14

성수동 사옥서 오프라인 팝업도 진행

[서울=뉴시스]무신사는 신발 카테고리에 특화한 스니커 전문관을 신규 론칭하고, '23 F/W 스니커 프레젠테이션(이하 스니커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2023.09.20.(사진=무신사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무신사는 신발 카테고리에 특화한 스니커 전문관을 신규 론칭하고, '23 F·W(가을·겨울) 스니커 프레젠테이션(스니커 프레젠테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무신사가 선별한 스니커즈 화보와 영상을 공개하고 한정판 스니커즈 발매, 할인 기획전, 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실시한다.

무신사 앱에서 공개된 캠페인 화보와 영상에는 가수 던(DAWN)을 비롯해 댄서, 모델, 가수, 유튜버 등 15명의 분야별 인플루언서가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신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스니커즈 4종도 공개한다.

리복과 스트릿 패션 브랜드 '프로젝트 GR'이 협업한 한정판 제품과 무신사 단독 상품으로 출시하는 아식스 '젤카야노14'를 신규 발매할 예정이다. 또 업사이클링 작품으로 주목받는 오재훈 작가와 협업으로 커스텀 제작한 살로몬과 뉴발란스 스니커즈도 단독으로 출시한다.

스니커즈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도 진행된다. 성수동 무신사 캠퍼스 N1 사옥에 위치한 '아즈니섬'에서 오는 27일까지 운영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