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무게도 견디는 분리형 안심 손잡이
신제품은 테팔 매직핸즈의 캠핑용 코펠 버전이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는 탈부착이 되는 손잡이가 특징이다. 손잡이를 떼면 캠핑 시 수납과 이동이 편리하다.
테팔 매직핸즈의 분리형 손잡이는 특허 받은 내부 3중 안전장치 구조로 돼 있어 10㎏의 무게도 견딜 수 있다. 10년 동안 품질이 보증된다. 세트로 제공되는 밀폐 뚜껑으로 재료와 남은 음식을 보관하기 좋다. 유리 뚜껑으로 조리 과정 확인이 가능하다.
외부에는 열과 마모에 강한 규소가 함유된 테팔 하드 프로텍션 레이어 코팅이 적용돼 있다. 높은 화력에도 강력한 내구성을 발휘하고 세척과 관리가 쉽다. 내부는 눌어붙지 않고 오래 가는 강력한 티타늄 2X 논스틱 코팅이 돼 있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은 2가지 세트로 출시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세트는 2~3인 캠핑에 적당한 제품으로 22㎝ 프라이팬과 20㎝ 냄비, 24㎝ 전골냄비에 이와 맞는 유리 뚜껑 2종, 밀폐 뚜껑 1종,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와 전용 가방으로 구성됐다.
테팔 매직핸즈 캠핑 어라운드 코펠 패밀리 세트는 3~5인까지 활용할 수 있도록 26㎝ 프라이팬, 26㎝ 볶음팬, 20㎝ 냄비와 유리 뚜껑 2종, 밀폐 뚜껑 1종,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 전용 가방으로 구성이 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