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환 인천 계양구청장, 산하기관 찾아 소통 행보 "노고에 감사"

기사등록 2023/08/08 18:24:08

21일까지 기관 29곳 순회 방문

[인천=뉴시스]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지난 7일 노인들의 사회활동 참여 프로그램으로 운영 중인 계양실버농장을 방문했다. 이를 시작으로 윤 구청장은 21일까지 구 산하기관 총 29곳을 순회 방문하며 현장 중심의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계양구 제공)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구 산하기관을 순회 방문하며 현장 중심의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

8일 계양구에 따르면 윤환 구청장은 전날 계양구노인인력개발센터와 계양실버농장을 현장 방문했다.

그는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애쓰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 폭염 등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어르신과 종사자들의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이를 시작으로 윤 구청장은 21일까지 계양여성회관, 가족센터, 육아종합지원센터, 서운일반산업단지관리센터, 체육문화센터, 청소년지원센터 등 지역 산하기관 총 29곳을 방문한다.

그는 이번 방문을 통해 최일선에서 주민들에게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 각 기관의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현장 중심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윤환 계양구청장은 "앞으로도 현장 방문을 통해 직원들과 주민들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고, 주요 현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논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천=뉴시스] 윤환 인천 계양구청장이 지난 7일 계양구노인인력개발센터를 방문했다. 이를 시작으로 윤 구청장은 21일까지 구 산하기관 총 29곳을 순회 방문하며 현장 중심의 소통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계양구 제공)



◎공감언론 뉴시스 rub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