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냉감 이불부터 물놀이 용품까지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기사등록 2023/08/03 06:00:00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홈웨어를 살펴보고 있는 고객 사진(사진=롯데마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롯데마트가 3일부터 9일까지 냉감 소재 침구와 언더웨어, 홈웨어를 포함해 다양한 여름 시즌 단독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마트 자체브랜드(PB) 상품인 '울트라쿨' 시리즈의 대표상품인 '울트라쿨 냉감 이불'은 전 품목 30% 할인 판매하고, '울트라쿨 남성 언더웨어' 상품들은 최대 40%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울트라쿨' 시리즈는 접촉 시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성질이 우수한 접촉 냉감 소재를 사용해 피부 표면의 온도를 낮춰 시원한 감촉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침구·쿠션·언더웨어·홈웨어 등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룸바이홈 양면 엠보패드'는 1만2000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보나핏 여름 홈웨어'는 최대 50% 인하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여름 바캉스를 겨냥한 휴가지 필수 아이템 물량을 확대 준비해,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아쿠아삭스', 귀여운 캐릭터의 '아동 물놀이 모자', '비치타올' 등 다양한 물놀이 용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또 다양한 여름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신상품을 롯데마트 단독으로 선보인다. 신소재 쿨링 원단을 사용해 화학적 냉매를 사용하지 않고 원단 자체만으로 쾌적한 시원함을 줄 수 있는 '3중직 냉감 패드', 목재에서 추출한 소재를 사용한 '뱀부리플 이불'이 대표적이다.

접촉냉감 소재의 홈웨어 상품군을 확대해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상하의세트, 바지, 원피스 등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