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T 교재구매·학습지원 한번에"…NE능률, 전용 앱 출시

기사등록 2023/07/10 11:33:37

이북·학습자료 다운로드

자가진단 통해 교재추천

[서울=뉴시스] NE능률의 ELT(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교재구매와 학습 지원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미지=NE능률 제공) 2023.07.1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NE능률의 ELT(English Language Teaching)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교재구매와 학습 지원 전용 앱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ELT는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걸 지칭하는 용어다. 지문과 본문이 모두 영어로 이뤄진 원서형 교재다.

이 앱은 영역·레벨에 따른 다양한 레벨차트와 연간 커리큘럼을 제공해 고객이 교재를 좀 더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연령과 성향, 학습목표 등이 반영된 5가지 선택 문항과 6가지 진단유형을 통해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25가지 교재 시리즈 중 가장 적합한 교재와 학습법을 추천해주는 기능을 강화했다.

교재와 워크북의 E-Book(이북)기능 제공은 물론 Mp3를 포함한 각종 학습 자료 내려받기가 가능하다. 교재 200% 활용 영상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다양한 교재 추천코스를 통해 목적에 맞는 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웹사이트 개편과 전용 앱 출시를 기념하여 16일까지 앱을 설치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요즘 초등 영문법' 교재 또는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해준 고객 100명을 추첨해 간식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엔이 빌드앤그로우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