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까지 판매…최대 16% 할인
[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맘스터치는 6월 30일까지 펩시와 함께 인기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펩시패밀리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펩시패밀리세트는 3인 세트와 4인 세트로 구성했다. 3인 세트는 ▲싸이버거 3개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브랜드 대표 메뉴로 꾸렸다. 4인 세트는 3인 구성에 더해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1개씩 추가된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16% 할인해 각각 2만8300원(3인), 3만4200원(4인)이다.
펩시패밀리세트 출시와 함께 '맘스세트' 라인업도 확대한다. 8일부터 비프버거를 판매하는 전국 460여개 매장에서 '비프스테이크 맘스세트' 8종을 상시 판매한다.
'싸이순살' '후라이드통다리' '케이준떡강정' 등 인기 치킨 메뉴와 함께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즐길 수 있는 세트로 최대 14%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고자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며 "독보적인 제품력과 가성비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di@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