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상공회의소-LG전자 ‘동행몰’ 업무협약 체결

기사등록 2023/05/23 17:00:42

상의 회원사 임직원에 전자제품 할인혜택 제공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23일 오전 창원상공회의소에서 백시출(왼쪽부터) 창원상의 상근부회장, 조협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상무, 정현숙 창원상의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이 상의 회원사 복지 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창원상의 제공) 2023.05.23. photo@newsis.com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 경남 창원상공회의소는 23일 상의 3층 의원회의실에서 LG전자와 상의 회원사 복지 증진을 위한 '동행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정현숙 창원상의 지역경제위원회 위원장, 백시출 창원상의 상근부회장, 조협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상무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기존 LG전자 협력사를 대상으로 제공하는 복지플랫폼 '동행몰'은 이번 협약에 따라 지역사회 상생협력과 지역 공헌을 위해 창원상의 회원사 임직원으로 그 대상을 확대한다.

양 측은 앞으로 '특별기획전', '하루 특가', '위클리 특가' 등 정기적인 행사와 기획전을 통해 LG전자 제품 구매 관련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시출 창원상의 상근부회장은 "지역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좋은 자리를 마련해준 LG전자에 감사를 전한다"면서 "창원상의는 회원사가 '동행몰'을 많이 이용해 기업과 지역이 상생하는 모범사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