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봄 맞이 운동 패키지 출시

기사등록 2023/02/27 08:23:15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봄 맞이 운동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워커힐은 골프, 퍼스널 트레이닝 등 활동적인 스포츠부터, 편안한 휴식 과정에서 몸과 마음의 에너지를 채우는 프로그램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 연계 숙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그랜드 워커힐은 최근 MZ세대의 대세 스포츠로 자리잡은 골프를 테마로 한 '오늘의 운동 골프'를 운영한다. 패키지에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워커힐 내 JNGK 골프 연습장 이용권(60분)이 포함된다.

또 운동 후 피로를 풀고 상쾌한 휴식을 맛볼 수 있도록 웰니스 사우나와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즐기는 생맥주, '더뷔페' 조식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은 고객의 스포츠케이션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올 댓 웰니스(ALL THAT WELLNESS)'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웰니스 사우나 입장, '더뷔페'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오늘의 휴식 @더글라스 하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퍼스널 트레이닝과 인바디를 포함한 '오늘의 휴식 – PT&인바디'와 V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오늘의 휴식 – 스파 트리트먼트' 등 2종으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웰니스 프로그램 외에도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웰니스 사우나 입장, 더글라스 아워, 라이트 조식 등의 혜택이 공통적으로 제공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