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 행사…20% 할인 쿠폰 증정

기사등록 2023/01/01 06:00:00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롯데온이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퍼스트먼데이 및 브랜드픽 행사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2일 진행하는 퍼스트먼데이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추가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설 선물 세트를 구매하면 추가 할인 및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해주며,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상품권 최대 100만원을 증정한다.

퍼스트먼데이 당일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롯데온 앱에서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온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포함해 백화점, 마트, 슈퍼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꾸러미를 증정한다.

롯데온이 엄선한 브랜드 모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픽’ 매장도 운영한다.

이번 달은 설 선물세트로 추천하는 브랜드인 정관장, 닥스를 비롯해 아이의 설빔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블루독패밀리,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세타필 등을 선정했다.

최근 독감과 코로나 및 새해를 맞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임을 고려해 2일 오전 11시부터는 세노비스와 함께 퍼먼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 당일에는 세노비스 멀티비타민, 수퍼바이오틱스, 마그네슘 등 세노비스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롯데카드나 카카오머니로 결제하면 10% 추가 즉시 할인을 해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