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 하부가 서랍장…레이디가구 '호텔형 수납침대 2종'

기사등록 2022/12/14 09:27:12

모닝 템파보드와 우디화이트 출시

[서울=뉴시스] 레이디가구 '모닝 템파보드 호텔형 수납침대'.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2022.12.1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레이디가구는 침대 2종 '모닝 템파보드'와 '우디화이트' 호텔 수납침대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호텔형 침대로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와 디자인을 제외한 다른 사양은 모두 동일하다.

모닝 템파보드 호텔형 수납침대는 화이트와 핑크베이지, 우디화이트 호텔형 수납침대는 화이트 컬러로 출시됐다.

두 제품은 동일한 강점과 사양을 가졌다. 핀조명이 있어 취침 전 침대에 앉아 독서를 하거나 영화를 볼 때 호텔룸과 같은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각도도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보드에는 멀티탭이 있다. 스마트폰을 충전하거나 가습기 등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별도의 멀티탭이 필요하지 않다.

머리맡 수납공간은 손을 뻗으면 닿는 거리에 있다. 인테리어 소품, 책, 핸드폰 등을 올려두기에 편리하다. 수납공간도 넉넉하다. 21㎝ 높이의 침대 하부 빅서랍은 5단 서랍장의 수납력과 비슷하다. 7㎝ 깊이의 풋보드는 침대와 매트리스를 흔들리지 않게 해준다.

슈퍼싱글·퀸 사이즈로 출시됐다. 레이디가구 온라인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늘의 집을 비롯한 종합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판교와 마포에 있는 레이디가구 쇼룸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도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