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연은 한 남자가 쓴 연애편지가 카페 라비앙로즈로 잘못 보내지면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이야기다. 박해미는 사랑과 삶에 아픔이 있는 한 여인이 돼 인생을 돌아보며 자신의 이야기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본인이 직접 참여했던 뮤지컬 주요 곡들과 우리들 귀에 너무나 익숙한 대중가요인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 등 노래와 특히 그녀의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열정’이라는 단어를 대변하기 위한 열정적인 스페인 집시들의 춤 ‘플라멩고’를 무대 위에서 펼쳐 보인다.
콘서트는 관람하는 형식에서 벗어나 관객과 배우들이 편안하게 대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 등 여러 공연에 출연 다양한 색깔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뮤지컬배우 소냐, '개그콘서트', '개승자' 등 개그 프로그램과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존재감을 과시 중인 김태원이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과 함께 공연을 이끌어 간다.
관람료는 전석 1만 5000원이며 유료회원은 20%할인(1인 2매)이 가능하다.
◇의령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의령군(군수 오태완)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행정업무 경험의 기회를 제공해 경제적 자립심과 군정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다만 휴학생, 복학예정자, 입학예정자, 대학원생, 사이버 및 방송통신대학교 재학생은 제외된다.
의령군 홈페이지(http://uiryeong.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19일부터 23일까지 읍·면사무소나 의령군청 행정과에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26일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지하며, 선발된 아르바이트생은 설명회를 거쳐 내년 1월 4일부터 2월 17일까지 의령군청과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사무소에 배치돼 행정업무를 지원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