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그룹 트레저가 '헬로우(HELLO)'로 컴백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5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가 전날 발매란 2번째 미니앨범 '더 세컨드 스텝 : 챕터 투'(THE SECOND STEP : CHAPTER TWO)는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 15개국 1위를 차지했다.
일본 차트에서 특히 강세다. 타이틀곡 'HELLO'는 일본 음원 사이트 라인뮤직과 라쿠텐뮤직, AWA, mu-mo의 실시간 랭킹 1위를 차지했다. 수록곡 'VolKno' '클랩(CLAP!)'. '고마워 (THANK YOU)', '묻어둔다 (HOLD IT IN)' 모두 라인뮤직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같은 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도 이목을 끌고 있다. 유튜브 내에서 타이틀 곡 '헬로우'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올랐다.
미니 2집 '더 세컨드 스텝: 챕터 투'(THE SECOND STEP : CHAPTER TWO)는 데뷔 이후 달려온 트레저의 또 하나의 터닝포인트가 될 앨범으로 보다 성숙해진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타이틀 곡 '헬로우'는 트레저의 에너제틱한 정체성을 관통하는 댄스곡이다. 락펑크 요소가 가미된 프리 코러스와 드롭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곡이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11월 12~13일 서울 콘서트를 개최하고, 11월 26일부터 일본 아레나 투어를 진행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간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