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기·물걸레 등 길이가 긴 물품 수납
프리스토는 냉장고 붙박이 공간을 별도의 인테리어 시공 없이 제품 배치만으로 깔끔한 공간으로 만들어 주는 붙박이 스타일의 수납장 시리즈다. 프리스토 시리즈는 지난해 하반기 대비 올해 상반기 판매량이 약 50% 증가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피가 크고 긴 생활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 구성의 다양화와 집마다 다른 냉장고 수납공간 크기에 따른 제품 사이즈의 선택지 확대 등 소비자의 요구 사항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스토 청소기장은 우측 하부장의 수납 공간을 늘려 청소기, 물걸레 등 길이가 긴 물품도 수납이 가능하다. 필요에 따라 이동 선반 옵션을 추가해 맞춤 수납 공간을 구성할 수도 있다.
좌측 하부장에는 멀티탭이 내장돼 주방기기의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중앙 부분은 도어가 없는 오픈 스페이스로 장식장으로 활용하거나 자주 사용하는 가전을 두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 생활용품은 도어가 달린 상부장에 수납하면 된다.
조명이 내장된 오픈형 수납장으로 장식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1000폭 사이즈 외에 900폭, 950폭 사이즈가 추가됐다.
프리스토 시리즈는 일룸 주요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