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지방 감축 기능 '콜레올로지' 업그레이드
항산화·콜레스테롤 개선·피로 해소 성분 추가
다이어트 기간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 보충도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D2C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대표 박정하)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콜레올로지 컷(시즌 3)'을 최근 내놓았다.
CJ 올리브영에 3월 입점해 일주일 만에 '건기식'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을 정도로 인기 높은 '콜레올로지'(일명 '빨간 통 다이어트')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제품의 체지방 감축 기능은 유지하면서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한 항산화, 콜레스테롤 개선, 피로 해소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추가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녹차 추출물, 홍경천 추출물, 비타민B1, B2, B6, 판토텐산, 셀레늄 등 7가지 원료를 메인으로 한다.
이 중 녹차 추출물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만 25~55세 남녀 240명을 대상으로 12주간 진행한 인체 적용 시험에서 총 9가지 지표 개선이 확인됐다.
홍경천 추출물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반응이 감소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이 확인됐다.
이 밖에도 1일 영양 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하는 각종 비타민과 셀레늄 등을 가득 담아 다이어트 기간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보충한다.
자사 몰에서 '리뉴얼 기념 특별 기획전'을 열어 1000세트를 최대 58% 할인한다.
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가와 논의 끝에 리뉴얼하게 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건강하게 몸매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최근 건기식 전문 기업 노바렉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16년 경력 건기식 전문가를 영입하는 등 전문성과 신뢰도 증진에 매진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