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위한 오은영 박사의 독서 전·후 가이드도 제공"
키즈랜드 동화책 시즌 2는 '올레 tv>키즈랜드>동화 책장>감정 표현 동화'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년 '유명 작가 및 유아동 동화책 베스트셀러' 테마로 처음 선보였다.
올해 두 번째 테마는 '감정 표현'이다. 이 테마는 아이의 정서 지능 및 사회성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기쁨, 슬픔, 두려움 등 총 10가지 감정을 배울 수 있게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책들로 구성됐다.
또한 오은영 박사의 독서 전∙후 가이드를 추가로 제공하는 '부모 가이드'로 차별화했다. 집에서 TV로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뿐만 아니라, 이를 육아에 접목시키고 아이와의 대화에도 도움을 주도록 제작했다.
키즈랜드 동화책 시즌2는 '감정 표현 동화'(50편), '오은영 박사의 책 육아'(50편) 총 100편을 각각 무료 제공한다. 작년에 출시된 시즌1 50편도 시즌2 감정 테마에 맞게 새롭게 편성돼 볼 수 있다.
이 밖에 소피텔 내 키즈라운지, 체험형 매장인 'KT 애비뉴 강남점'에서는 키즈랜드 동화책을 누구나 감상할 수 있고, 실물 도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키즈랜드 동화책 체험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KT 김훈배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키즈랜드 동화책 시즌2는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요즘 부모와 아이에게 귀한 선물 같은 콘텐츠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키즈 가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