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엔텍, 24일 정기주주총회
기사등록 2022/03/08 14:29:17
최종수정 2022/03/08 18:40:42
[서울=뉴시스]신항섭 기자 = 나노엔텍은 오는 24일 오전 10시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에이스하이엔드타워1차 옥상층 세미나실에서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한다고 8일 공시했다.
의안 주요내용은 감사보고, 영업보고, 내부회계관리제도 운영실태보고, 재무제표 승인의 건 등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angseob@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