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10개월 만에 컴백…"내달 새앨범"

기사등록 2022/02/07 11:37:33
[서울=뉴시스] 오마이걸 2022.02.07.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지수 인턴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이 10개월 만에 컴백한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이 오는 3월 새 앨범으로 돌아올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5월 발매한 미니 8집 앨범 '디어 오마이걸(Dear OHMYGIRL)' 이후 처음이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발매한 '던 던 댄스(Dun Dun Dance)'로 메가 히트에 성공하며 인기를 재확인했다.

또한 지난 2020년 발매한 '살짝 설렜어(Nonstop)'와 '돌핀(Dolphin)'은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웠다.


◎공감언론 뉴시스 poiuytrewq4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