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콘푸로스트 시리얼 도넛' 출시

기사등록 2021/12/29 09:22:12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던킨이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아 '흑호'의 기운을 담은 새해 첫 도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새해 첫날 출시되는 던킨의 첫 신제품은 세계적인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Kellogg)'와 손잡고 탄생한 '콘푸로스트 시리얼 도넛'과 '켈로그 쿨라타' 음료다.
 
콘푸로스트 시리얼 도넛은 최근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도넛 위에 과자를 꽂아 먹는 이색 레시피를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현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도넛 제품은 우유도넛 위에 화이트 코팅을 입히고 바삭한 콘푸로스트를 듬뿍 토핑한 '켈로그 우유도넛', 도넛 속에 바바리안 필링을 넣고 다크 초코와 초코 코팅된 콘푸로스트를 올린 '켈로그 초코 바바리안' 등으로 선보인다.
 
달콤한 바닐라 베이스 음료 위에 켈로그 콘푸로스트가 가득 올라가 던킨 쿨라타의 달콤한 맛과 콘프로스트의 고소한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켈로그 쿨라타도 함께 출시한다.

던킨 관계자는 "던킨은 고객분들을 위해 호랑이의 해를 맞아 힘이 넘치고 용맹스러운 검은 호랑이를 닮은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2022년에도 맛 품질을 높이고 트렌드를 이끄는 던킨만의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