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컴백' 박지훈, 'HOT&COLD' 첫번째 포토 '자유분방' 에너지

기사등록 2021/10/19 10:07:25
[서울=뉴시스] 박지훈. 2021.10.19. (사진 =마루기획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조민정 인턴 기자 =
[서울=뉴시스] 박지훈. 2021.10.19. (사진 =마루기획 제공) photo@newsis.com
가수 박지훈이 고품격 비주얼의 정석을 선보였다.

19일 자정 박지훈은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핫 앤 콜드(HOT&COLD)'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지훈은 부드러운 갈색 헤어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슈트 차림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과감하게 풀어헤친 셔츠로 남성미를 드러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동시에 발산했다.

박지훈의 새 앨범 '핫 앤 콜드'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과정에 대해 노래한다. '뜨거움과 차가움'이라는 사랑의 대조적인 모습 속에서 더욱 단단해지는 관계를 그려낸 만큼 박지훈의 무르익은 표현력에 어느 때보다 많은 기대가 쏠린다.
        
앞서 박지훈은 타이틀곡 제목 '시리어스(Serious)'를 공개하고 잇따라 콘셉트 포토로 곡의 분위기를 예고했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핫 앤 콜드'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875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