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그룹, 23일까지 신입공채 접수…인턴 평가 3개월

기사등록 2021/05/11 15:06:34

"정규직 전환율 95% 넘어"


 [서울=뉴시스] 이승주 기자 = 웹케시(053580)그룹이 개발과 사업 등 6개 분야에서 올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11일 웹케시그룹에 따르면 이번 채용 부문은 개발과 사업, 상품, 영업, 시스템 운영, IR이다. 지원은 사람인이나 자소설닷컴 채용사이트에서 오는 23일까지 가능하다.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 면접, 코딩 테스트(개발 직무) 등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3개월 간 인턴을 거친 뒤 평가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직무와 배치에 따라 웹케시와 쿠콘, 비즈플레이 등 소속 회사가 결정된다.

사측에 따르면 인턴의 정규직 전환율은 95%가 넘는다. 입사하면 ▲사내 카페테리아 ▲임직원 콘도 ▲주택자금 이자 지원혜택 ▲기숙사 ▲상설 아카데미 ▲자녀 학자금 등의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웹케시그룹은 코스닥에 상장한 국내 1호 핀테크 기업 웹케시의 그룹사로 B2B(기업 간 거래) 핀테크 사업을 운영한다. 지난달 쿠콘까지 코스닥 상장을 마쳤다.

신정호 웹케시그룹 인재개발부 부장은 "SW(소프트웨어) 개발자 중심으로 IT 우수 인재를 채용해 미래에 투자하기 위해서 공채를 진행하게 됐다"며 "B2B 핀테크 분야에 꿈과 열정을 지닌 많은 분들의 지원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oo4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