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린 사람 많았네…파라다이스 부산, 첫 라방서 대박

기사등록 2021/04/01 15:34:49

3월31일 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최대 30% 할인 '오션 테라스 룸 패키지'

300개 15분, 추가 50개도 5분 만에 다 팔려

[서울=뉴시스]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첫 '라방'에서 '완판 신화'를 썼다.

부산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3월31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션 테라스 룸 패키지' 300개를 판매했다. 해운대 오션 뷰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오션 테라스 룸' 1박과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 등을 모두 담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였다.

방송 전 댓글 2000개 이상 달리며 기대감이 고조한 데 이어 방송 시작 후 '좋아요'가 쏟아지더니 시작 15분 만에 300개가 모두 팔려나갔다. 호텔 측은 고객의 높은 관심에 고무돼 오션 패키지 50개를 더 내놓았다. 이 또한 5분 만에 모두 판매됐다. 1시간 동안 2만여 명이 시청했고 '좋아요'는 무려 8만2000여 개에 달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해운대 풍경과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이모저모를 생동감 있게 전달한 것이 인기 비결이었던 것으로 본다"며 "뜨거운 호응에 감사한다. 고객의 힐링과 휴식을 위해 더욱더 다채로운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서울=뉴시스]3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 테라스 룸 패키지' 라이브 커머스 방송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안심할 수 있도록 호텔 전반의 방역과 위생 관리에 집중하고 있다.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손 소독제 호텔 전역 비치, 방문객과 직원 상시 발열 체크 등 기본 조치 시행한다. JW중외제약과 협업해 호텔 위생 관리 시스템을 강화했다.

호텔 위생 관리와 고객 서비스와 연관된 객실팀, 식음팀, 조리팀 등에서 방역 TF팀을 구성해 더욱더 긴밀하고 철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울=뉴시스]3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 테라스 룸 패키지' 라이브 커머스 방송
특히 야외 온천 '씨메르'는 안전한 이용을 위해 '3부제'로 운영하고, 하루 3회 방역 클리닝을 실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