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위중·중증 환자 2명 줄어 60명…117명 추가 격리해제
기사등록
2020/10/24 09:33:50
[세종=뉴시스]
[광주=뉴시스] 변재훈 기자 = 23일 오후 광주 북구 용봉동 북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의료진들이 코로나19 검사대상자의 체온을 측정하고 있다. (사진= 뉴시스 DB) 2020.10.23.photo@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백발 장발'의 배용준?…싱가포르 목격담 확산
전청조 웃통벗고 고유정 왕따다?…교도관 입 열어
설현, 4년만에 유튜브 재개…뉴질랜드서 근황 공개
'얼굴 맞댄' 대성·허영지…콘서트 현장 포착에 팬들 술렁
박봄, 소속사와 결별 후 근황…청순해진 분위기
안영미 "둘째는 한국서"…'원정 출산' 일축
윤형빈 "사업으로 20억 날려…부인 정경미에 말 안해"
세상에 이런 일이
돈 문제로 다투다 여친 흉기로 푹→살해…50대 구속영장
어두운 골목길에 누워있던 여대생, 택배차에 치여 숨져
옆집 도어록 비번 외워 속옷 훔친 의대생…구속 송치
6세·8세 자녀 2명 태우고…승용차 들이받은 '만취 엄마'
수면제 먹고 잤던 40대, 다음날 운전중 경계석 '쾅'…송치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