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현수막도 인기…스타들 '방탄소년단 인증샷' 포토존

기사등록 2020/09/15 16:14:23
[서울=뉴시스] 방송인 장성규과 서현진의 '방탄소년단' 대형 현수막 인증샷. (사진 = 장성규·서현진 인스타그램) 2020.09.15.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호길 인턴 기자 = 스타들이 MBC 로비에 설치된 그룹 '방탄소년단'(BTS) 대형 현수막 인증샷을 통해 팬심을 드러냈다.

방송인 장성규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현수막 위에 누워있는 사진을 게재하며 "비록 현수막으로 만났지만 너무나 반가웠다. 빌보드 1위 감축드려요"라고 밝혔다.

이어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과거에 촬영한 사진을 올리며 "3년 만의 만남"이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해당 현수막은 MBC가 전날 방탄소년단의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을 환영하기 위해 로비에 설치한 것이다.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2주 연속 1위를 기념하며 배철수가 진행하는 팝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서현진 전 MBC 아나운서도 이날 인스타그램에 "아침 생방 끝나고 나오다가 있길래…좋아하는 RM 옆에 붙어 찍음"이라며 인증샷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그는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가수 양희은도 "저 현수막을 노리는 이들이 많다던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날 발표된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2위를 기록했다. 비록 한 계단 하락했지만, 3주 연속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evad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