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럴 때 생필품 싸게 챙겨가세요…티몬 '생필품위크'

기사등록 2020/03/23 13:22:25
[서울=뉴시스] 손정빈 기자 = 티몬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수요가 급증한 생활 필수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생필품위크'를 28일까지 연다.     

티몬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격하게 증가한 지난 한 달 간(2월18일~3월18일) 생활필수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마스크와 손세정제 이외에 과자와 라면, 과일 등 식품을 비롯해 건강즙 등 건강식품군이 다수 상위권에 올랐다.

이에 티몬은 수요가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연다. 생활용품·식품·주방용품·반려동물용품 등 생필품 부문 전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우선 23일에는 생수·쌀·샴푸·화장지·과일·물티슈·기저귀·세제·마스크·손세정제 등 다양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 무료 배송한다.

고객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한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모든 고객은 신한카드와 씨티카드로 결제할 경우 5만원 이상 5000원 할인 쿠폰을 받는다. ID당 하루에 1회 발급 가능하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온라인을 통한 소비 경향도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티몬에서는 일주일간의 생필품위크를 통해 고객들의 생필품 쇼핑에 부담을 덜어주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