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물놀이부터 눈썰매, 사우나까지
'팽요'와 기념촬영 등 이벤트 다채·풍성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온 가족이 특별한 설 추억 만드세요."
롯데월드(대표 최홍훈)가 운영하는 경남 김해시 장유로 롯데워터파크가 설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찜질방, 사우나 등으로 구성한 '티키 아일랜드 스파'는 피로 해소하는 데 제격이다. .
설 연휴 기간인 24~27일 오후 1시와 3시 눈썰매장 포토존을 찾으면 귀여운 펭귄 캐릭터 '팽요'를 만날 수 있다. '팽요와 추억 찰칵' 이벤트를 열어 팽요와 함께한 폴라로이드 기념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준다.
2월23일까지 팽요 사진뿐만 아니라 눈썰매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롯데워터파크 #롯데워터파크눈썰매장 #김해눈썰매장)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롯데워터파크 초대권, 식음교환권 등을 나눠준다.
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이벤트도 준비한다.
연휴 기간 눈썰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입구에서 귀여운 롯데워터파크 캐릭터들이 그려진 '근하신년' 엽서를 증정한다.
눈썰매장 내 '체험 존'에는 연휴 기간 '민속놀이 존'이 설치된다. 윷놀이, 투호, 제기차기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알뜰하게 롯데워터파크를 이용할 수 있는 우대 혜택도 다채롭게 마련된다.
24일까지 홈페이지 예매 고객에게 '워터파크 오후권'을 1만5000원, '워터파크·찜질방 오후 패키지권'을 1만9000원에 각각 판다.
3월1일까지 이용 실적이 충족한 롯데, 비씨, 국민, 하나카드 회원에게 워터파크를 본인은 60%, 동반객은 3인까지 50% 할인해준다.
설맞이 행사와 할인 혜택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대표전화 확인.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