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후 3~8시 로비·야외 정원 등 호텔 곳곳
호텔 고객과 지역 주민, 관광객 참여 '열린 행사'
경북 경주시 올인원 특급호텔 코오롱호텔은 26일 오후 3~8시 '루나 할로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호텔 고객은 물론 지역 주민과 관광객도 특별한 핼러윈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열린 행사'로 진행한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지역 인기 플리 마켓 '빛-클래시 마켓'과 협업해 '할로윈 플리마켓'을 연다. 전국에서 셀러 10여 팀이 참여해 의류, 인테리어 소품, 수공예품 등 다양한 물품을 판매한다. 핼러윈 콘셉트의 이색적인 패션, 리빙 소품도 내놓는다. 경품 이벤트' 등
호텔 베이커리는 '할로윈 스페셜 푸드 존'을 운영한다. 핼러윈 콘셉트의 '미니 타르트' '마들렌' '조각 케이크' '브라우니' 등 이날 하루만 특별히 선보이는 달콤한 디저트와 시그니처 상품인 '꽈배기'를 판다.
핼러윈 기분을 한층 만끽할 수 있는 '타로카페' '호러 메이크업 체험 존' 등도 마련된다. 각각 선착순 10명까지 무료 체험 가능하다. 이후에는 플리마켓, 푸드존 등 핼러윈 행사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권을 얻어 이용할 수 있다. 이용객에게 호텔 숙박권,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내건 러키드로 참여 기회와 '포천 쿠키'를 증정한다.
오후 5시30분~6시에는 아름다운 토함산 가을 풍광을 조망하는 '야외 정원'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보물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호텔 곳곳에 망토를 두른 해골, 호박, 대형 보름달 등 핼러윈 소품으로 꾸민 '포토 존'을 마련해 재미있는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게 한다. 촬영한 사진을 해시 태그(#코오롱호텔 #할로윈 #빛클래시)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린 선착순 20명에게 호텔 내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ace@newsis.com